본문 바로가기
Ghost의 생활 Note/Ghost의 Edge 시크릿 모드 설정

Ghost의 Edge 시크릿 모드 설정

by dark ghost 2023. 10. 24.
728x90
반응형

다시 돌아 왔네요... 이 번엔 크게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쿠키 만이라도 싸이지

않으면 '하드 디스크용량도 차지 않을까?'

해서 혹시 엣지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준비 해보았네요...

그림 1) 엣지 선택

그럼 먼저 바탕화면에 기본으로 되었있는 엣지를 

마우스 오른 쪽 버튼으로 선택해주시면

메뉴 창이 뜨실 거에요...

그림 2) 엣지의 속성 선택

열린 메뉴 창에서 가장 아래 쪽에 있는

속성을 선택 해주시면 되겟네요..

선택은 마우스 왼 쪽 버튼

잊지 말아주세요.... ㅎㅎ ^^

그림 3) 엣지의 속성창에서 대상 확인

엣지속성 창으로 들어가시면

아래 쪽에 대상(T)가 보이실 

거에요... 거기서 -Inprivate 를 추가 해주기만 하면 

엣지시크릿 모드로 실행 될 거에요...

그림 4) 엣지 속성창 대상에서 -Inprivate 추가

그럼 대상(T)-Inprivate를 한 번 추가 해 볼까요?

엣지야 비밀 스러워져라...^^

더이상 쿠키는 모으지 말아줘...

너무 배불러... ㅠㅠ

그림 5) 엣지의 시크릿 모드는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다고 하니 계속 선택

대상(T) -Inprivate 을 추가하고 확인 버튼

클릭하고 나면 당황스럽게도 관리자 권한이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물론 자주 접해 보셨던 분들이시라면

덜 당황 스럽겠지만요...

아무튼 관리자 권한 창이 뜨면 그냥 계속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되네요...

그림 6) 드디어 엣지도 비밀 스러워짐

그렇게 하면 엣지시크릿 모드 설정은 

다 되었네요... 그럼 제대로 설정

되었는지 확인 해 볼까요?

확인해서 검은 화면이 뜬다면 제대로

설정이 되었네요...

그리고 길고 지루했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by. Ghos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