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생활 Note/Ghost의 secure search 바 없애기

Ghost의 secure search 바 없애기

by dark ghost 2018. 5. 2.
728x90
반응형

Ghost의 secure search

바 없애기

 

그 동안 포스팅이 없다가 오랜만에

Ghost복병을 만나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제목에서 알수 있듯이 secure search

제거하는 것이네요...

일단 혹시 secure search

인해 불편하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굉장히 불편 했네요... ㅠㅠ

뭔가를 검색할려고 하면 떠서는 검색

못하게 방해하는 것 같고...

웬지 바이러스 같은 느낌이 들어서

꺼림칙했네요... ㅠㅠ

 

그림 1) Secure Search 바

 

그림 1)에서 볼수 있듯이 secure search 바

그냥 일반적인 검색 창처럼 보이기도 하고

그렇다면 '왜 문제인가?'라는

의문점이 생기실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이 바가 문제라고 생각하게 된 원인

이상하게도 설치를 한적이 없는데...

혼자서 설치 되어 이렇게 저를

괴롭혔다는 사실이에요... 좀 괴롭네요... ㅠㅠ

그래서 저는 이 바를 제거할려고 마음을

먹게 되었어요... 앗싸!!! 이제 안녕!!!

혜어져야 할 시간~~~

 

그림 2) 인터넷 옵션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른 쪽 상단톱니 모양

선택해주시면 메뉴가 떠요...

거기에 보시면 인터넷 옵션이라는

선택지가 있는데 거침없이

선택 해주시면 되겠네요.... 야~~ 호~~

 

그림 3) 설정을 원래대로?

 

들어가시면 오른 쪽 상단에 ""이라는

선택지가 있는데 거기를

선택해 주시면....

아래쪽에 "원래대로"라는

버튼이 있네요...

버튼도 이번에도 역시 거침 없이..

눌러주시면 되겠네요...

 

그림4) 개인설정 삭제

 

드디어 secure search 바와 영원히 Bye Bye 할 시간이

다되어가서 정말 행복하네요.. ㅎㅎ

어쨌든 들어가시면 이번에는

"개인 설정 삭제"라는 부분이 보이실 거에요...

그곳을 체크해 주시고...

오른쪽 하단에 '다시 설정'을 역시나

과감하게 빠바박...

눌러주시면 되네요....

 드디어... ㅠㅠ

대망의 피날레~~~~

 

                그림5) 기본 설정 복원

 

그러고 나면.. '기본 설정 복원'이라는

이 뜨면서... 제일 기본적인

설정 상태로 돌아가네요...

그러고 나면 다시 재부팅을 해달라고

나올텐데 그때는

'드디어 작별이구나!!!'

라는 생각과 같이 재부팅을 해주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결과는 아직은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제가 몇 일동안 그

secure search 바를 보지 않게 된다면

제대로 된 것이니...

다행으로 알겠네요... ㅎㅎ

아무튼 끝까지 봐주셔서 

수고 많으셨네요...

좋은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라면서...

마무리... 호이짜~~~~

 

*참고 : https://soft2secure.co.kr/knowledgebase/query-router

 

by. Ghos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