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C Note(노트)/Ghost의 C언어 error LINK1123 오류

Ghost의 error LINK1123 오류

by dark ghost 2016. 9. 3.
728x90
반응형

Ghost의 error LINK1123 오류

오랜만에 C에 대해서 또 포스팅을 하네요~~~ ^^

이번엔 어떤것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

고민까지는 안했지만... ㅎㅎ

제가 맞닥드린 오류가 있게 되서..

아~~ 하는 김에 이걸 포스팅 해야겠다..

하여 error LINK1123이라는 오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그림 1) error LINK1123 부들부들

제가 C비쥬얼 스튜디오 2010에서

코딩을 하고 컴파일을 실행시켰는데...

그림 1)에서 볼수 있듯이 빨간 네모안에 오류가

뜬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무섭다는 링크 오류 ㅠㅠ

왜 무섭냐구요?

그건 잘 못 된곳을 찾기가 정말 어려워서

그렇답니다... ㅠㅠ

그런데 링크 오류 번호를 보시면

error LINK1123이라고 되어 있지요?

처음엔 저도 부들부들 했었답니다..... ㅠㅠ

 

그림 2) error LINK1123 해결하기 위해

하지만 별로 어렵지 않네요.... ㅎㅎ

그림 2)에서 표시 되어 있는 곳을 보시면

아~~~ 이곳과 관련이 있는가 보구나!!

라는 걸 대충 짐작 하실거에요..

바로 그곳을 마우스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면...

 

그림 3) error LINK1123을 해결하기 위한

그림 3)에서 볼 수 있듯이 하나의 이 떠요...

보시면 표시 된 곳이 있는데 바로...

속성이라는 곳입니다....

우와~~~ 과연?

과연 이 속성창이 이 문제를

해결해 줄까요?

 

그림 4) error LINK1123 해결 방안

그림 4)에서 표신 된 곳들만 보시면...

일단 구성 속성안에..

매니페스트 도구라는 곳이 있네요...

그리고 그 아래 보시면 입력 및 출력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 곳을 선택하시면

오른쪽 화면에 매니페스트라는 선택창이 있네요..

 

그림 5) error LINK1123 해결

매니페스트라는 선택창에 ''라고 되있었는데...

그 부분을 '아니요'로 변경을 해주신후

확인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림 6) error LINK1123 없이 정상 실행 

그리고 다시 컴파일실행하시면...

ㅎㅎ 그림 6)에서 처럼

error LINK1123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 하실수가 있답니다..

끝까지 읽어 주신다고 고생이 많으셨네요.....

그럼 앞으로 부들부들 되지 않고

당당하게 해결 하실수 있으시겠지요?

그럼 이만 고스트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