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java 관련 Note(노트)/Ghost의 Java설치(다운로드)

Ghost의 Java설치(다운로드).. ^^

by dark ghost 2015. 7. 19.
728x90
반응형

Ghost의 Java설치(다운로드).. ^^

 오랜만에 프로그램 언어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ㅎㅎ

오늘은 다름이 아닌 Java를 설치 하기 전에 다운로드

관하여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당...

일단은 아래의 주소접속하시면 됩니당...

Java SDK 다운로드 : http://www.oracle.com/index.html

 

그림 1) Ghost의 Java 다운로드 주소

다들 아시겠지만 Sun사가 Oracle회사에 합병이 되어서

앞으로는 Oracle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면 되용..

접속을 하시면 상단메뉴들이 있는데 Downloads 메뉴

 마우스를 올리시면 또 다른 메뉴들이 나와용....

메뉴들 중에서 Java SE선택 하시면 됩니당... 

 

그림 2) Ghost의 Java SE 다운로드

그러면 Java SE가 무엇이냐고 물으신다면

Java Standard Edition의 약자로 가장 일반적인 플랫폼이에용..

Java 플랫폼에는 크게 세가지 플랫폼이 있어요...

그 중에서 위에서 나왔던 Java Standard Edition 이구요..

다음에는 Java EE라는 플랫폼이 있어요...

플랫폼Java Enterprise Edition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Java ME라는 플랫폼이네요...

플랫폼Java Mobile Edition 이라고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모바일용 플랫폼인데요.. 요즘은 워낙에

안드로이드가 대세다 보니 사용이 되는지는 잘 못르겠네요...

서론이 길어졌네요... 어쨌든 아래에 보시면 Downloads

라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왼쪽에 Java SE가 보이는데요.. 그것을

선택해주시면 탁월한 선택이 되시겠네요...

 

 

그림 3) Ghost의 Java SE 라이센스 선택

선택을 하였다면 상단에 Java SE Development Kit 8u51이라는

선택화면이 보이실 거에요.... Development Kit 는 개발 도구

라는 뜻이구요.. 8u51버전입니다. 8번째 개발도구인데

51번 업데이트 되었다는 뜻이네요... 

그리고 아래에 보면 Accept License Agreement 를 선택을

하시고 아래에서 운영체제에 맞는 개발툴킷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물론 32bit 운영체제이냐?

아니면 64bit 운영체제냐?에 따라서 다운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32bitx86, 64bitx64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