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개인 연구소/Ghost의 지하철 정기권 환불 프로그램(윈도우즈 마지막 업데이트 버전)

Ghost의 지하철 정기권 환불 프로그램(윈도우즈 버전 마지막 업데이트)

by dark ghost 2018. 1. 15.
728x90
반응형

Ghost의 지하철 정기권

 환불 프로그램(윈도우즈 버전 마지막 업데이트)

                                 윈도우즈 버전 지하철 환불 프로그램 버전 업: exchange.zip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 하네요...

이제는 개인 사업자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 동안 정말 많이 올리고 싶었는데...

바쁘다 보니 이제서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물론 이 프로그램부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만

뺀다면 정말 좋을 텐데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그렇네요... 하지만 언젠가는 지하철

있는 지역이라면 한 번쯤 만들어 보고 싶네요.. ㅎㅎ

그럼 지금 부터 시작합니다...

 

               그림 1) 원래 지하철 환불 계산 프로그램

그림 1)이 이전 버전프로그램이었네요...

버전에서는 아주 단순하게 사용 횟수입력하면

환불 받을 금액계산하게 되어 있었는데

웬지 불편한 점이 있네요...

ㅎㅎ 느끼셨나요?

예 바로 지하철 요금이 오르면 변경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네요...

그래서...

 

               그림 2)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프로그램

그림 2)에서 볼 수 있듯이 충전 금액

지하철 요금부분이 더 추가 되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하나 더 추가가 되었는데요...

그건 바로 도움말 부분이랍니다...

 

               그림 3) 도움말

그림 3)에서 처럼 도움말을 선택하게 되면

아래에는 사용법프로그램 정보라는

메뉴들이 나오구요...

 

그림 4) 사용법

그림 4) 처럼 사용법을 선택하시면...

블로그접속이 되어서

사용법확인 할 수 있네요...

 

                    그림 5) 프로그램 정보

그림 5) 처럼 프로그램 정보선택 했을 경우에는

이렇게 간단한 프로그램 정보를 

보여주구요... 

 

               그림 6) 입력후 환불 받을 금액 확인

그림 6) 에서는 추가된 부분들인데요...

 충전 금액정기권충전한 금액이구요...

 지하철 요금현재 지하철 요금

입력해주시면 되구요...

그리고 사용 횟수를 입력해 주시고

계산하기를 누르시면...

환불 받을 금액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네요... ㅎㅎ

 

제가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서 웬지

모르게 이상한 느낌이 많이 들지만...

 

그래도 길고긴 설명은 끝났네요...

물론 이 프로그램이 많이 사용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름 실용적으로 사용하시라고

제가 만들었네요....

 다음에는 언제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될지는 모르지만...

끝까지 보신다고 수고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만 이때까지 고스트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