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생활 Note/Ghost의 치아습관 첫번째

Ghost의 좋은 치아 습관 첫번째~o~

by dark ghost 2015. 7. 25.
728x90
반응형

Ghost의 좋은 치아 습관

 첫번째 ~o~

오랜만에 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생활 건강에 관한 치아 관리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당..

물론 총 2회에 걸쳐서 시리즈로 올려 보려하네요...

                                         그림 1) Ghsot의 물 자주 마시기

첫번째물을 자주 마시는 거네요...

일단 입안건조하게 되면 입안

세균들이 증식을 하여 충치잇몸질환

발생시킨다고 하네요.. 물론 입냄새

난다고 하니 을 자주 마시는게

얼마나 좋은지 알수가 있네요...

 

 

                                  그림 2) Ghost의 정기적인 치과검진

두번째정기적인 치과검진이에용..

충치가 생기면 다른 치아까지 세균

옮기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진

받아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특히 아플때 찾으면 늦을수도 있지만

정기적인 치과검진을 통해서 예방을 할수 있으니

더 좋을 것 같네요... ^^

 

 

                           그림 3) Ghsot의 과일과 채소

세번째과일채소섭취 하는 거에용...

섬유질치아표면에 붙어 있는 프라그

제거 해준다고 하네용...

그러니 일과 채소는 많이 먹어야 겠죠?

물론 저는 채소먹으면 힘은 나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치아건강을 위해서라면... ㅎㅎ

그리구 섭취 후에는 양치질필수라는건 아시죠?..

 

 

                               그림 4) Ghost의 올바른 양치질

네번째올바른 양치질을 하는 방법이네용...

칫솔구강내찌꺼기60% 정도 밖에

닦아 주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러므로 치실, 치간칫솔등을 사용하시면

매우 효과적으로 닦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다들 바쁘셔서 해주시기가 힘드실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그래서 Ghost는 대신에 두번째

방법으로 대신 대체 하실수 있다고

추천해드립니다... 일단은 정기적 검사로 통해

미리 예방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스켈링

하시게 되면 찌꺼기 제거는 다 되거든요..

어쨌든 시간이 된다면 두번째 습관으로 다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신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당...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