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생활 Note/Ghost의 윈도우즈 10 작업기록 설정

Ghost의 윈도우즈 10 작업기록 설정...

by dark ghost 2021. 1. 1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정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윈도우즈 10 작업기록 설정 포스팅으로 찾아뵙게

되었네요~~~ 물론 이 설정은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만

설정하시면 되시겠네요...

장점은 작업기록으로 인한 용량이 줄어들 수 있겠네요

그럼 시작해 볼게요~~~` ^ㅇ^

그림 1) 바탕화면 왼쪽하단에 검색창에서 작업 기록 검색

윈도우즈 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왼쪽 하단에

검색창이 있네요...

거기서 작업 기록이라고 검색하시면

상단에 작업 기록 개인 정보 설정이라고 뜨시는 걸

보실수 있네요... 선택하셔서 들어가시면

되시긋네요~~~~ ㅎㅎ 어렵지 않아요!!!!!

그림 2) 활동 기록 체크해제

들어 가셨으면 활동 기록이라고 보이실거에요...

그럼 오른 쪽에 이 장치에 내 활동 기록 저장이라고 

보이는데 체크가 되 있으시면 체크를 해제 해주시면 더 이상

하드디스크에 저장이 되지 않으실 거에요...

그리고 아래쪽에는 선택적으로 체크를 해제 해주시면 

되겠네요.... 아래쪽은 내 활동 기록 microsoft

전송하는 것이어서 각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해주시면서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 하단에 활동 기록 지우기

있는데 그 부분은 이 때까지 기록된 작업들을 

지우시고 싶으시면 해주시면 되겠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y. Ghos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