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생활 Note/Ghost의 수신 거부 되지 않는 메일

Ghost의 수신 차단이 되지 않는 메일

by dark ghost 2018. 4. 22.
728x90
반응형

Ghost의 수신 차단이

되지 않는 메일

 

오랜 만에 다시 포스팅을 하네요...

이번에 포스팅은 아주 예민한

내용이네요... ㅎㅎ

바로 메일 중에서 수신

차단이 되지 않는 메일...

 

제가 처음으로 경험한 메일인데...

너무 무섭더라구요... ㅠㅠ

이제는 스팸이 지능화 되어서 수신

차단도 되지가 않네요...

사진에서 빨간 표시가 된 부분이

일반 스팸 메일과 다르네요...

만약 이 메일수신 차단하는 방법

아신다면 부디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이만...

Ghost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