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게임 월드/Ghost의 블레이드앤소울 탐험일지 업적(첫번째 비경<5.맘모수의 무덤>

Ghost의 블레이드앤소울 탐험일지 업적(첫번째 비경-백청산맥 편<5.맘모수의 무덤>)

by dark ghost 2023. 9. 10.
728x90
반응형

이번엔 블레이드앤소울 탐험일지 비경 업적

다섯 번째 맘모수의 무덤 업적

포스팅 할려고 하네요...

이번 비경 업적맘모수의 무덤 업적도 

그나마 가볍게 할 수있는 업적이네요...

그림 1) 탐험일지 업적 (첫번째 비경-백청산맥<5. 맘모수의 무덤>)

그리고 항상 탐험일지 비경 업적이 그렇듯

이번 다섯 번째 비경 업적에도

약간의 능력치를 올려주니...

시간이 되신다면 해보시는 것도

괘찮을 것 같아요...

올라가는 능력치항마공격력 3,

관통 75, 생명력 1250 정도

올라가는 제법 쏠쏠한 비경 업적이네요... 

그림 2) 맘모수의 무덤은 백청산맥 지역에서 북방설원 지역에 있음

그럼 맘모수의 무덤 비경 업적을 할려면

먼저 지도에서 백청산맥->북방설원으로 용맥을 

타고 이동해야 되네요...

물론 북방설원에서도 약초꾼의 쉼터

용맥을 타고 이동...

그림 3) 백청산맥의 약초꾼의 쉼터로 이동

약초꾼의 쉼터로 이동했다면 정면에

보이는 입구로 이동하여

오른 쪽으로 길따라 쭉 이동하여

오른 쪽 상단에 보이는 작은 지도에서

맘모수의 무덤 방향으로 이동하면

되겠네요... 쭉~~~

그림 4) 약초꾼의 쉼터에서 오른 쪽으로 길따라 가다보면 맘모수의 뼈처럼 보이는 곳이 나옴

입구에서 오른 쪽으로 길 따라 가다보면

오른 쪽 상단에 작은 지도

맘모수의 무덤 방향으로

이동하면 정면에 맘모수의 뼈가 보이는 곳이 

나오는데 맘모수의 뼈이정표

정면으로 경공으로 이동하다가

높이 점프하여 활강하여

정면으로 쭉 이동하면 되네요...

그림 5) 맘모수의 뼈를 이정표로 쭉 활강하여 가다 보면 나오는 엄청 큰 바위가 나옴

활강하여 가다보면 엄청 큰 바위가 

보이는데 바로 그 바위

이동하여 경공으로

바위 위로 끝까지 올라가야 되네요...

그림 6) 엄청 큰 바위를 경공으로 끝까지 올라감

큰 바위 위를 가장 끝까지 올라왔다면

오른 쪽으로 다시 경공으로 

올라가야 되네요...

그럼 드디어 마지막으로

완료만 남게 되네요... ㅎㅎㅎ

그림 7) 엄청 큰 바위를 끝까지 올라와서 오른 쪽으로 경공으로 이동

오른 쪽으로 올라오면 푸른 빛을 띄고있는

다른 비경 업적들을 해보셨다면

아실듯 하네요...

맞아요... 마지막으로 F키를 눌러서

다섯 번째 맘모수의 무덤 비경

업적을 완료하면 되네요...

역시 많이 부족했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공감은 여러 분의 관심과 사랑이네요...

피드백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y. Ghost

 

블레이드앤소울 탐험일지를 열기 위한 단축 키 참고: https://darkghost.tistory.com/entry/Ghost%EC%9D%98-%EB%B8%94%EB%A0%88%EC%9D%B4%EB%93%9C%EC%95%A4%EC%86%8C%EC%9A%B8-%ED%83%90%ED%97%98%EC%9D%BC%EC%A7%80-%EC%97%85%EC%A0%81%EC%B2%AB%EB%B2%88%EC%A7%B8-%EB%B9%84%EA%B2%BD-%EB%B0%B1%EC%B2%AD%EC%82%B0%EB%A7%A5-%ED%8E%B81%EB%B6%80%ED%99%9C%EC%9D%98-%EC%A0%9C%EB%8B%A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