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게임 월드/Ghost의 블레이드앤소울 탐험일지 업적(첫번째 비경<1.부활의 제단>)

Ghost의 블레이드앤소울 탐험일지 업적(첫번째 비경-백청산맥 편<1.부활의 제단>)

by dark ghost 2023. 9. 6.
728x90
반응형

처음으로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해보네요...

그리고 처음 하게된 게임은 바로

블레이드앤소울이라는 게임인데 거기서

소소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업적

탐험일지 업적에 대한 포스팅이네요....  

그 중에서 그나마 빨리 끝낼 수 있는 업적으로

탐험일지비경을 포스팅 해볼려고 하네요...

그림 1) 탐험일지 업적 (첫번째 비경-백청산맥<1. 부활의 제단>)

Ctrl+U를 누르면 탐험일지가 나오는데...

거기서 비경을 선택하면 왼쪽 상단에 지역을 선택할수 있는 곳이 있네요...

거기서 두 개의 지역이 나오는데 그 지역 중에서

백청산맥을 선택하게 되면 오른 쪽에

할 수 있는 비경들이 나오네요... 

그 중에서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비경이 바로 

부활의 제단으로 보시면 항마공격력 3,

생명력 1250, 회복 75 의 능력치들을

올릴수가 있네요..

그림 2) 부활의 제단은 백청산맥 지역에서 북방설원 지역에 있음

그럼 탐험일지비경 부활의 제단을 할려면 지도를 열어

왼쪽에서 백청산맥을 열어 북방설원 지도를

보게 되면 왼쪽 상단에 모험가의 대피소가 있는데...

용맥을 타고 그 곳으로 이동해야 되네요...

물론 부활의 제단은 흰색으로 (2)라고

적힌 부분쪽에 있기에 가장 가까운 곳이 

모험가의 대피소네요...

그림 3) 백청산맥의 모험가의 대피소로 이동

모험가의 대피소로 이동해 왔다면 그림3) 처럼 보이게 회전하여 

길따라 왼쪽으로 쭉 이동하면 되네요...

그렇게 길따라 가다보면 제단과 끊어진 곳이

나오는데 그 곳은 활강으로 건널수 밖에

없네요...

그림 4) 왼쪽으로 길따라가면 보이는 끊어진 제단

모험가의 대피소에서 왼 쪽으로 길따라 오면

그림 4) 처럼 끊어진 제단이 보이는데,

이 곳이 보인다면 제대로 찾은 거네요...

물론 활강으로 건너서 가다보면

양쪽으로 계단이 있는 것이 보이는데

왼 쪽으로 가든 오른 쪽으로 가든

크게 상관은 없고 올라가다 보면

정면에 제단 입구가 보일 거에요....

그림 5) 활강하여 계단따라 올라가면 보이는 제단 앞

제단 입구가 보인다면 거기서 오른 쪽 계단으로

좀 내려가다 보면 그 근처에 바위들이

많이 있는 것이 보이네요...

그림 6) 제단 앞에서 오른 쪽 계단으로 바위들이 보이는 곳까지 이동

제단 입구에서 오른 쪽 계단으로 내려 왔다면

그림 6)에서 처럼 보이는 지점에서

올려다 보면 뱀 모양으로 생긴

석상이 나올거에요...

그림 7) 오른 쪽으로 돌아서 위로 올려다 보면 보이는 뱀머리 모양의 석상

그림 7)에서 처럼 생긴 뱀 모양의 석상이 나왔다면

기력이 최대인 상태로 경공을 사용하여 최대한

높이 올라가면 뱀 머리까지 가지는데,

그 곳에서 오른 쪽으로 살짝만

돌아 옆에 빈 바닥으로 가면 그 위에 얹혀지네요...

그림 8) 뱀 머리 석상을 따라 올라가면 오른 쪽에 보이는 구슬 모양

뱀 머리 옆에 빈 바닥으로 내려오면

푸른 빛을 띄고 있는게 보일 거에요...

푸른 빛F키로 눌어 주시면

드디어 탐험일지 비경 중 백청산맥

부활의 제단 업적을 완료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많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끝까지

봐주신다고 수고 많으셨네요...

그리고 공감도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여러 분의 관심과 사랑입니다...

 

 

                                                                                      By. Ghos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