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개인 연구소/Ghost의 지하철 정기권 환불 프로그램(윈도우즈 두번째 업데이트 버전)

Ghost의 부산 지하철 정기권 환불 계산 프로그램 (윈도우즈 버전 2번째 업데이트)

by dark ghost 2016. 5. 25.
728x90
반응형

Ghost의 부산 지하철 정기권 환불

 계산 프로그램 (윈도우즈 버전으로 2번째업데이트)

윈도우즈 버전 지하철 환불 프로그램 버전 업: exchange.zip

 

오랜 만에 다시 포스팅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개인 연구소라는

거창한 이름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연구하는

것들을 포스팅 하도록 할 거랍니당...

혹시 이 프로그램을 서보신 분이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서보셨다면 확실히 편하셨을 거라고 생각해봅니당...

               그림 1) 지하철 환불 계산 프로그램 

 먼저 지하철 환불 계산 프로그램용도는 이름

그대로 지하철 정액권을 사용하고

얼마를 환불 받을 수 있나계산 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용...

              그림 2) 지하철 환불 계산 프로그램 원래 버전

그림 2)가 원래 버전의 이미지 인데용...

보면 알 수 있듯이 환불 받을 금액

없을 경우에는 0이 되어야 하는데 마이너스

가는 이상한 현상이 있었네요... 그래서..

               그림 3) 지하철 환불 계산 프로그램 두번째 버전 

그림 3)과 같이 환불 받을 금액이 없다면 0이 되고

아래에는 환불 받을 금액이 없다는 메시지

띄워 주게 업데이트를 시켰습니다....ㅎㅎ

그리고 아쉽게도 지금은 부산에서만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이라서 다음에는 서울환불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면

하네요... 물론 공식이 있어야 가능 하지만...

사용 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