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놀이터/Ghost의 미키와 친두들 낙서 세번째

Ghost의 미키와 친구들 세번째~~

by dark ghost 2015. 5. 17.
728x90
반응형

Ghost의 미키와 친구들 세번째~~

오랜만에 또 올리게 되었네요~~

ㅎㅎ 원래는 자주 올려야 하는데 바쁘다 보니

귀차님즘이 몰려 오는가 봐요 ㅎㅎ

그러니 너그럽게 봐주시구용

 

그림 1) ghot의 구피

 

동영상 1) ghost의 구피

그림 2) ghost의 구피 애완동물

 

동영상 2) ghost의 구피 애완동물

그림 3) ghsot의 구피 애완동물 두 번째

이상이 제가 연습하면서 그렸던 미키와 친구들이에요...

잘 그리진 못했지만 그래도 괜찮나요?

제가 힘든 순간에 쉬면서 그렸던 것들이라

기억에 많이 남네요 ㅎㅎ

부디 많은 분들이 제가 취미로 하던 것들을 보시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의 저는 아직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전 보다는 나아 졌네요...

그럼 오늘도 고스트의 낙서 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