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host의 개인 연구소/Ghost의 지하철 정기권 환불 금액 계산프로그램(윈도우 용)

Ghost의 지하철 정기권 환불 계산 프로그램 (윈도우즈 용 버전으로 업데이트)

by dark ghost 2015. 5. 14.
728x90
반응형

Ghost의 부산 지하철 정기권 환불 계산 프로그램 (윈도우즈 용 버전으로 업데이트)

지하철 환불 계산 프로그램(윈도우즈 버전).zip

 

 정말 오랬동안 도스 버전으로 사용 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드디어 제가 고생 끝에 윈도우즈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시켰습니다. 하하하 ~~ 물론 많으신 분들이 사용 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좀더 사용이 편하시리라 생각 됩니다. 제가 이 프로그램을 개발 하게된 계기는 저는 아직 취업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자금을 많이 아껴야 되는데 지하철을 타는 정기권을 사용하다가 환불을 못 받을때도 있었고 정말 먹고 살기가 힘들다 보니 좀더 편하게 계산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 해보다가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로 무엇인가를 해보자 하여 이 프로그램이 개발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저는 이때 까지 부산에만 정기권이 있는 줄 알았는데 서울에도 있더군요. 지금 이 프로그램은 부산에서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환불 공식이 달라서 서울에는 맞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그림 1) 윈도우즈 용 지하철 환불 계산프로그램 파일명

: 제가 만든 윈도우즈 버전의 지하철 환불 계산 프로그램의 파일 명입니다. 도스 버전과 같은 이름이었지만 지금은 변경 되었습니다.

 

              그림 2) 윈도우즈 용 지하철 환불 계산프로그램 실행 

: 윈도우즈 용 지하철 환불 계산 프로그램은 도스용 보다 더 사용 하기가 쉽습니다. 그림 2) 처럼 사용 횟수를 입력하고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환불 받을 금액이 계산 되어집니다. 그리고 종료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은 종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